뉴스레터

자이젤의 뉴스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tanet] 자이젤, 포트당 60W 지원 멀티기가 PoE 스위치 출시
    확대이미지

    [데이터넷]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는 포트당 60W를 지원하는 PoE++ 고성능 12포트 10G 스위치 ‘XS1930-12HP’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XS1930-12HP는 멀티기가 PoE가 지원되는 RJ-45 포트 8개와 업링크용 RJ-45 포트 2개, SFP+ 포트 2개로 구성돼 있고, IEEE802.3bt 표준을 지원해 포트당 60W, 최대 375W의 전력을 공급한다. 따라서 포트당 30W 이상의 전력이 필요한 와이파이 6 AP는 물론 고성능 보안용 감시카메라 등 다양한 장치를 최대 8대까지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XS1930-12HP는 패널 전면부에 포트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가 설계돼 있어 스위치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포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포트 속도별(100M/1G/2.5G/5G/10G) 5가지 색상, PoE 모드별(AF/AT/BT) 3가지 색상으로 표시된다. 또한 현재 사용중인 PoE 전체 전력량을 LED로 확인할 수 있다.

    무선 네트워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늘어나는 데이터 처리를 위해 2.5G/5G의 업링크 포트를 갖춘 무선 AP 도입도 늘고 있다. XS1930-12HP는 기구축돼 있는 Cat 5e/6 케이블 교체 없이 2.5G/5G의 속도로 통신이 가능해 추가 구축비용을 절약하면서 네트워크 환경 한층 개선할 수 있다.

    뿐만 만 아니라 통합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인 ‘자이젤 원 네트워크(ZYXEL One Network)’를 지원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 네트워크 솔루션은 별도 구매 없이 자이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유틸리티로 자이젤 UTM, 스위치, 무선 AP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라우드형 매니지드 플랫폼도 지원해 원격에서도 사이트 내 서비스되는 스위치의 상태 확인과 제어가 가능해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자이젤코리아 관계자는 “고급형 AP를 구축해 대용량의 데이터 처리가 필요한 네트워크 환경 이나 고성능 CCTV 사용 등 고전력의 PoE를 필요로 하는 토털 컨버전스 환경에 적합한 PoE 스위치로 공유 오피스, 기업 사무실, 학교, 호텔 등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요구되는 환경에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8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