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넷]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보안 및 와이파이 네트워킹 선도 기업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은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 구축과 운영을 위해 통신사와 제휴로 구독형 통합 보안 및 와이파이 매니지드 서비스인 ‘얼라이(Ally)’를 선보였다.
자이젤 구독형 얼라이 서비스는 NaaS(Network As A Service)로 통합보안장비(UTM), 무선 AP, PoE 스위치 장비로 구성돼 있다. 기업 보안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위한 장비설치, 운영, 유지보수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실시간 관제와 함께 장애 및 네트워크 이슈 사항 발생시 전문 기술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영 관리를 지원받게 된다.
통합보안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악성 바이러스 및 스팸 차단, 유해 사이트 및 앱 차단, 침입탐지 및 차단 등의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이파이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 환경에 맞는 무선AP를 구축하고 무선 보안 기능과 함께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된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형 얼라이 서비스를 받는 기업은 사내 통합 보안 및 와이파이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예산을 월납 형태로 납부하게 된다. 중소/중견 기업은 사내에 네트워크 담당자를 두지 않더라도 전문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운영비를 줄일 수 있고, 통신사와 계약을 통해 인터넷 및 전화 요금과 함께 단일 결제 방식으로 편리하게 비용 처리를 할 수 있다.
자이젤코리아 관계자는 “구독형 얼라이 서비스가 병원, 교육, 호텔, 레스토랑 등 방문객이 많은 고객에게 통합 보안 및 안정적인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영 비용이 부담되는 기업들에게 유용할 것”이라며 “자이젤 또는 통신사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이젤과 통신사가 직접 관리 및 운영까지 담당해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구독형 네트워크 운영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출처 : 데이터넷 (https://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7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