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Service 절차 안내

1. A/S Service(RMA) 신청

자이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A/S 서비스 신청

2. 제품 배송 및 입고

1) 결함 제품 및 모든 구성품을 고객지원센터로 방문접수 및 택배발송 (필요시 구매 증빙서류를 동봉)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12 우림 E-BIZ센터 2차 1107호

      (주)자이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02-890-5534)

    •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 부과
    • 택배비용은 발신자(편도) 부담으로 선불 발송시 A/S 진행 후 선불출고, 착불 발송시 A/S진행 후 착불출고

2) 고객이 발송한 결함 제품 입고 확인 후, 제품 테스트 진행

3)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수리 또는 교환 제품 발송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입고된 제품으로 재 발송하며 택배 비용은 고객(수신자) 부담

A/S Service(RMA) 신청

※ A/S 관련 기타 사항